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Tags
more
Archives
Today
Total
관리 메뉴

In the Nest

[켄엔켄]빅스티비 시즌2 18화 + 3주년 기념 파티 영상 본문

Love, Lalala

[켄엔켄]빅스티비 시즌2 18화 + 3주년 기념 파티 영상

HANKE 2016. 1. 30. 15:26





먼저 3주년 기념파티!


첫번째 : 손킷쮸~

ㅇㄴㅇ 쪽~♡


왜 굳이 요니가 나왔을 때 해야만 했을까(궁예)



두번째 : 멘트 빨리 해애앳

ㅇㄴㅇ+ 얼른 해앳


넘 귀여워...세젤귀...짱귀...겁귀....








개별영상 첫번째








개별영상 두번째
















혜자 of 혜자 빅스티비 시즌2 18화!



첫번째 : 신출귀몰 이재환

ㅇㄴㅇ 나비처럼 날아! 벌처럼 에녕 옆으로!


서 있다 갑자기 오빠 옆자리로 오는데 날아오는 줄ㅋㅋㅋㅋㅋ



두번째 : 웃다 호흡곤란 오는 거 아닐까

@.@ 으하하학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진짜 요니 웃다가 숨 넘어가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소리 매력적이얔ㅋㅋㅋㅋㅋ



세번째 : 간접키스

말 필요X



네번째 : 뭐라고 이야기 해야할까...(


요니 풍선 다시 뜯는 거 꿀 발린 눈으로 쳐다보다가 요니가 자기 쪽 보니까 고개 돌림

그때 딱 요니가 풍선 대주는데 그 때 잠들었던 흑크롱이가 깨어남

그래서 그 풍선 받아물기 실패해서 요니가 택운이형한테 대주는데 오빠 표정이 좋지 않다



다섯번째 : 바람처럼 나빌레라

ㅇㄴㅇ 핫츠아아!


콩이가 오빠한테 말할 때라서 실뜨기하다가 말고 풀어냄ㅋㅋㅋㅋㅋ



여섯번째 : 흑요니에게 이쟈니가

ㅇㄴㅇ 후훟ㅅ! 후! 끈 저리가!



일곱번째 : 파리처럼 싹싹 비는 오빠가 귀여운 요니


ㅇㄴㅇ 에잇

ㅡWㅡ 아!

ㅇㄴㅇ (동공지진)

@.@ ☞ 쟤가 했어 쟤가

ㅇㄴㅇ 미안...미안...미안...!!!!! (싹싹싸갔ㄱ싹ㄱ

@.@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...



마지막 : 실뜨기

ㅇㄴㅇ 현란한 손놀림을 보여주지




아 너무 많아서 내가 만든 건데 영상 순서 까먹어 가지고 영상 보면서 순서 썼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개별 영상은 여기서!



첫번째


ㅇㄴㅇ 나비처럼 날아서! 벌처럼 에녕 옆으로!


진짜 갑자기 훅 들어온다






두번째


@.@ 아하하ㅏ하ㅏ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


저 호탕한 웃음소리에 비해 오빠한테 기대는 건 소녀하다...귀여워...









세번째









네번째


요니 풍선 다시 뜯는 거 꿀 발린 눈으로 쳐다보다가 요니가 자기 쪽 보니까 고개 돌림

그때 딱 요니가 풍선 대주는데 그 때 잠들었던 흑크롱이가 깨어남

그래서 그 풍선 받아물기 실패해서 요니가 택운이형한테 대주는데 오빠 표정이 좋지 않다










여섯번째


ㅇㄴㅇ 후! 후후훟후! 에잇!









일곱번째


ㅇㄴㅇ 에잇

ㅡWㅡ 아!

ㅇㄴㅇ (동공지진)

@.@ ☞ 쟤가 했어 쟤가

ㅇㄴㅇ 미안...미안...미안...!!!!! (싹싹싸갔ㄱ싹ㄱ

@.@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...










모든 영상은 엔켄으로도 이동 가능합니다




Comments